하진

감독 : 김가영
상영시간 : 24분 23초

시놉시스
외로운 소년의 일상에 드리운 달콤한 유혹들이 점차 어두운 그림자의 실체를 드러내며 소년을 파국의 길로 접어들게 만든다. 경계에 선. 한 소년의 가혹한 나날들에 대한 이야기

텐펌

감독 : 김가현
상영시간 : 28분 54초

시놉시스
자전거, 오토바이 등 균형을 잡고 운전해야 하는 것들에 취약한 지원.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뒷자리는 곧잘 타고 다녔다. 엄마, 동네 양아치 오빠, 대학 와서 만난 친구, 현재의 애인 등 지원이 자라오면서 지원의 앞자리는 매번 바뀌었다. 졸업 전시회(회화과)를 앞둔 지원은 졸업작품 주제로 그동안 자신의 앞자리에 앉았던 이들의 뒷모습을 그리는 작업 중이다. 하지만 계속되는 작업의 난항과 이해할 수 없는 교수님의 피드백에 지원은 점점 지쳐만 간다. 더군다나 애인 영현의 바이크 교체에 그의 바이크인 녹두를 갖게 된 지원은 그 쉽다는 원동기 면허에서도 계속해서 떨어진다. 24번째 길고도 짧은 여름 방학, 지원은 과연 졸업과 더불어 면허까지 취득할 수 있을까?

관격, 직원, 시네마테크

감독 :이신희
상영시간 : 12분 38초

시놉시스
극장 매표소 직원인 희영이는 기획전의 마지막 영화가 보고 싶다. 그건 표를 구하지 못한 남자 손님도 마찬가지다.

Human

감독 : 김영석
상영시간 : 2분 26초

시놉시스
한국 다큐멘터리 사진의 거장 최민식 사진작가의 갤러리를 3D로 구현, 최민식 사진작가의 생전 작품 속으로 직접 들어가 그 시절을 느껴본다.

PC Busan

감독 : 사샤 스타니쉬츠
상영시간 : 11분 30초

시놉시스
30대 후반, 미혼남, 일주일에 60시간 일하는 회사원, 두 달에 한번 휴무, 마침내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날.

여고생의 기묘한 자율학습

감독 : 김보원
상영시간 : 19분 54초

시놉시스
인간의 생물학적 한계를 알게 된 한 여고생.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기묘한 자율학습을 시작한다!

아버지 가방에 들어가신다

감독 : 이민섭
상영시간 : 17분

시놉시스
아버지가 식물인간이 되었다. 딸은 아버지의 기억이 담긴 로봇을 가방에 넣고 함께 다닌다.
아직은 어색한 딸과 로봇 아버지의 이야기!